최근들어서 일하고 먹고 책만보다보니까 살이 너무 찌더라구요...
그래서 큰결심을 하고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3월초쯤 다이어트를 결심하기 전에 찍은 사진이긴한데 제가봐도 심각하네요 저때가 110키로정도 되었을때였습니다.
그리고 식단은 처음엔 하루 4끼니를 챙겨먹으려고 했지만 솔직히 일하고 이래저래 시간맞추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하루3끼니를 현미밥에 닭가슴살 그리고 방울토마토 몇개 줏어먹으면서 시작했습니다.
중간중간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뭔가 거울볼때마다 저는 매일봐가지고 빠지는지도 모르겠고 좀더 빼다가 한번 찍어보자 싶어서 꾹참고 열심히 살을 뺏습니다.
와...근데 음식안먹는거는 둘째치고 물만마시면서 하려니 이부분이 정말 힘들었습니다...ㅋㅋㅋㅋ
그렇게 몸무게가 85키로 정도 되었을때 입지못하던 티셔츠와 바지가 들어가더군요 그래서 옷을 사기 시작했습니다.
위에 사진이 6월 중순경 찍은 사진이긴한데 확실히 다이어트 전후 비교가 되니까 꽤나 뿌듯했습니다.
지금은 83키로 달려가는중이고 좀더 빼보려하는데 확실히 빠지는 속도도 느려지다보니까 의지력이 점점
무너져 가네요ㅋㅋㅋㅋㅋㅋ 치팅데이 그런거 없이 2달정도 빼고 저도 사람인지라 2달을 참다보니
그때부턴 2주에 한끼정도는 먹고싶은거 먹은거 같네요.
뭐 점점 빠지고있으니까 다이어트 확실하게 성공해서 후기도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다이어트 하고계신분들이나 계획하고있다면 모두들 다이어트 건강하게 화이팅입니다!!
'운동 >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시국에 홈트 다이어트 다시 시작! (0) | 2021.09.28 |
---|